본문 바로가기

온라인서비스

무료만화 보는 곳 인내 (작품 다수)

요즘에는 책방이나 서점을 통해 만화를 보는 경우보다 인터넷을 이용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. 그만큼 시대가 변했는데요. 좋아진 점이 있다면 무료로 보는 곳이 많다는 거에요. 이번 시간에는 합법적으로 볼 수 있는 무료만화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릴게요.

 

 

무료만화 보는 곳 이용법 따라하기.

과거에 스포츠 신문을 펼쳐보면 연재작품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. 매일마다 그거 하나 보려고 기다리곤 했는데요. 이제는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. 처음부터 끝까지 스포츠조선 사이트에서 볼 수 있거든요. 접속해서 설명해 드릴게요.

 

스포츠신문 사이트 답게 야구, 축구, 연예 관련 기사가 많은데요. 메뉴에서 만화를 클릭해 보세요. 스포츠조선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연제작품 3가지가 나타났네요. 괴상한 놈,천하명의, 절대자의 길이요. 연재 만화는 기다리는 재미가 있어요.

 

완결된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. 매월 1일과 15일에 업데이트가 됩니다. 이곳에서는 유명 국내 작가인 강촌, 하승남, 묵검향, 박원빈, 박인권, 신형빈 등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. 무료로 보는 것이 가능한 만화가 계속 바뀌기 때문에 원하는 작품을 볼 수도 있고, 못 볼 수도 있어요.

 

 



제가 언급한 신형빈, 박인권, 박원빈 작가의 작품도 이곳에 있네요. 무풍지대, 아수라, 퍼펙트파이터, 블루시티, 난폭도시 등 재미있어요. 일본만화를 즐겨보는 사람들에게는 생소하겠지만, 직접 보면 국내 만화도 재미있는 작품이 꽤 많아요.

 

해당 사이트에서 만화보는 방법은 간단해요. 그냥 보고 싶은 작품을 클릭하면 돼요. 박원빈 작가의 무풍지대를 클릭해 보았어요. 만화에서 왼쪽을 클릭하면 이전 페이지로 이동하고요. 오른쪽 페이지를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해요. [자동넘김 선택]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페이지를 넘기기도 가능해요.

 

 

이번 시간에는 온라인 상에서 무료만화 보는 곳을 알려드렸어요. 언급한 작품 외에도 이재학의 몽신화령, 무림비정, 북서풍, 천제황의 독보천하, 비천일도, 황제의 귀사, 복서, 알바트로스를 감상할 수 있어요. 또 업데이트 되면 감상할 수 있는 작품에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보고 싶을 작품이 있을 때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.